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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을 탐색하든 실행하든, 우리는 모두 HTTP 상태 오류를 어느 시점에서 실행했습니다.이러한 불가피한 peccadillos는 사용자에게 실망 스러울 수 있으며, 해결되지 않으면 웹 사이트의 신뢰성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4xx) 또는 서버 (5xx) 측에서 HTTP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 안내서는 두 가지 관점에서 일반적인 오류를 극복하고 사이트 소유자 인 귀하가 각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서버 측 오류는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는 서버에 문제가있을 때 발생합니다.루트 액세스가 없으면 이러한 유형의 오류는 (웹 사이트 소유자) 제어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웹 호스팅 제공 업체.
가장 일반적인 서버 측 오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버에 문제가있을 때 500 오류가 발생하지만 서버는 문제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 할 수 없습니다.오류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500 내부 서버 오류"또는 "내부 서버 오류"와 같은 것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인 원인 : 코딩 오류 또는 서버 구성의 문제.
오류 로그를 확인하십시오
오류 로그는 오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 할 수있는 유용한 도구입니다.호스팅 제어판을 통해 오류 로그에 액세스하거나 FTP.오류의 근본 원인을 나타낼 수있는 오류 메시지 나 경고를 찾으십시오.
플러그인 또는 스크립트를 비활성화합니다
플러그인이나 스크립트를 설치하거나 업데이트 한 후 오류가 발생하면 문제를 해결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십시오.플러그인이나 스크립트를 비활성화 한 후 웹 사이트가 제대로 작동하면 웹 사이트의 서버 구성과 구식이거나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버 리소스를 증가시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트래픽이 급증하거나 서버가 처리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리소스를 사용하는 경우 서버 리소스를 늘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호스팅 계획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웹 사이트 코드 및 데이터베이스를 최적화하여 서버의로드를 줄임으로써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파일 권한을 확인하십시오
잘못된 파일 권한은 500 내부 서버 오류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파일이 올바른 권한이 있고 서버 사용자가 파일에 액세스 할 수있는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코어 파일을 다시 부착합니다
오류가 지속되면 웹 사이트의 핵심 파일을 다시 업로드하십시오.때로는 업로드 프로세스 중 또는 다른 문제로 인해 파일이 손상 될 수있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파일을 다시 작성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이 오류는 서버가 게이트웨이 또는 프록시 역할을하는 서버가 업스트림 서버로부터 잘못된 응답을받을 때 발생합니다.이 오류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502 불량 게이트웨이"또는 "오류 502"라고 표시됩니다.
일반적인 원인 : 업스트림 서버 문제 및 네트워크 연결 문제.
업스트림 서버를 확인하십시오
업스트림 서버 (데이터 제공 서버)를 확인하여 올바르게 실행 중인지 확인하십시오.서버 관리자에게 연락하거나 서버 상태 페이지를 확인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CDN 또는 방화벽을 비활성화합니다
때때로 이러한 서비스는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의 연결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당신이 사용하는 경우 CDN (콘텐츠 전달 네트워크) 또는 방화벽, 일시적으로 문제를 해결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서버 로그를 확인하십시오
서버 로그는 오류의 원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문제를 진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오류 메시지 또는 경고에 대해 서버 로그를 확인하십시오.
서버 또는 서비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때로는 서버 나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이는 호스팅 제어판 또는 웹 호스팅 제공 업체 또는 IT 부서에 문의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오류는 서버가 일시적으로 요청을 처리 할 수없는 경우에 발생합니다.이 오류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503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음"또는 "서비스 할 수 없음"이라고 표시합니다.
일반적인 원인 : 서버 과부하 또는 서버 유지 관리.
서버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서버 상태를 확인하여 올바르게 실행 중인지 확인하십시오.서버 관리자에게 연락하거나 서버 상태 페이지를 확인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유지 보수 모드를 확인하십시오
웹 사이트가 유지 보수 또는 업데이트중인 경우 유지 보수 모드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유지 관리 모드가 활성화 된 경우 비활성화하고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서버 리소스를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웹 사이트가 트래픽이 급증하거나 서버가 처리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리소스를 사용하는 경우 서버 리소스를 늘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호스팅 계획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웹 사이트 코드 및 데이터베이스를 최적화하여 서버의로드를 줄임으로써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DNS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잘못된 DNS (도메인 이름 시스템) 설정으로 인해 503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DNS 설정이 정확하고 도메인이 올바른 서버를 가리키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서버 또는 서비스를 다시 시작합니다
때로는 서버 나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이는 호스팅 제어판 또는 웹 호스팅 제공 업체 또는 IT 부서에 문의하여 수행 할 수 있습니다.
504 게이트웨이 타임 아웃 오류는 게이트웨이 또는 프록시 역할을하는 서버가 요청을 완료하기 위해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업스트림 서버로부터 적시에 응답을받지 못할 때 발생합니다.
일반적인 원인 : 업스트림 서버 또는 네트워크 연결 문제가 느려집니다
시간 초과 설정을 늘리십시오
서버에서 타임 아웃 매개 변수를 조정하십시오 대리 업스트림 서버가 응답 할 수있는 더 많은 시간을 허용하는 구성.
업스트림 서버를 최적화합니다
백엔드 서버 (예 : 데이터베이스, API)의 성능을 향상시켜 요청을 더 빠르게 처리하고 시간 초과를 방지합니다.
네트워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느린 연결 또는 방화벽 문제와 같은 서버와 업스트림 서버 간의 네트워크 문제를 확인하고 해결하십시오.
로드 균형 트래픽
구현을 고려하십시오 DNS로드 밸런싱 여러 상류 서버에 대한 요청을 배포합니다.이렇게하면 단일 서버가 압도당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4XX HTTP 상태 코드는 클라이언트 측 오류를 나타냅니다. 즉, 일반적으로 웹 브라우저 또는 API 클라이언트를 통해 클라이언트가 작성한 요청과 관련이 있습니다.이러한 오류는 서버가 클라이언트 요청 (예 : 웹 페이지 액세스)을 유효하지 않거나 잘못식 되었기 때문에 이행 할 수 없음을 시사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류를 해결 해야하는 것은 클라이언트 (사용자)이지만 사이트 소유자 (예 : 부적절한 URL 리디렉션)에 의해 발생할 수 있지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4xx 오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오류는 서버가 클라이언트 (사용자)가 보낸 요청을 이해할 수없는 경우에 발생합니다.이 오류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400 불량 요청"또는 "불량 요청"이라고 표시됩니다.
일반적인 원인 : 클라이언트의 잘못된 URL 형식 또는 유효하지 않은 입력.
요청 헤더를 확인하십시오
요청 헤더는 서버로 전송되는 요청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요청 헤더를 확인하여 올바르게 형식화되어 있고 유효하지 않은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입력 매개 변수를 검증하고 소독합니다
서버가 모든 들어오는 데이터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검증하고 기형 또는 잠재적으로 유해한 입력을 거부하거나 탈출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구문 분석 코드 버그를 요청합니다
여기 버그가 종종 400 개의 오류로 이어지기 때문에 들어오는 HTTP 요청의 구문 분석을 처리하는 서버 코드의 모든 문제를 검토하고 수정하십시오.
URL의 특수 문자
잘못된 처리로 인해 요청이 잘못된 것처럼 보일 수 있으므로 서버가 URL에서 특수 문자 (예 :?, & #)를 올바르게 처리해야합니다.
규칙을 다시 작성하십시오
수신 요청을 잘못 수정할 수있는 재 작성 규칙에 대해 .htaccess 또는 서버 구성 파일을 검토하십시오.
401 오류 코드는 대상 리소스에 대한 유효한 인증 자격 증명이 없기 때문에 요청이 적용되지 않았 음을 나타냅니다.간단히 말해서, 서버의 특정 리소스에 액세스하려고하는 사용자는 필요한 권한이나 자격 증명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인 원인 : 누락/유효하지 않은 인증 자격 증명 또는 지원되지 않는 인증 방법
인증 자격 증명을 확인하십시오
리소스에 액세스하려는 사용자가 올바른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리소스가 암호로 보호 된 경우 잘못된 자격 증명으로 인해 401 오류가 발생합니다.
권한을 검토하십시오
사용자가 요청 된 리소스에 액세스 할 수있는 적절한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서버에서 파일 또는 디렉토리 권한을 확인하여 의도 한 액세스를 허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토큰 만료 검토 (토큰 기반 인증을 사용하는 경우)
토큰 기반 인증을 사용하는 경우 인증 토큰이 만료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토큰을 새로 고치거나 필요한 경우 새 새를 생성하십시오.
서버 로그를 확인하십시오
서버 로그는 인증 프로세스 중에 구체적으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SSL 구성을 확인하십시오
SSL 인증서가 유효하고 올바르게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방화벽 또는 IP 차단
사용자의 IP 주소를 차단할 수있는 방화벽이나 보안 시스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필요한 경우 IP를 화이트리스트에 올리십시오.
웹 서버 구성
귀하의 구성을 검사하십시오 웹 서버 (예 : Apache, Nginx) 인증을 위해 올바르게 설정되도록합니다.
403 금지 된 오류는 서버가 클라이언트의 요청을 이해하지만 승인을 거부 할 때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클라이언트가 요청 된 리소스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권한이 없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원인 : 클라이언트는 특정 리소스 또는 서버 액세스 제한에 액세스 할 권한이 부족합니다.
파일/디렉토리 권한을 검토하십시오
웹 서버에 요청 된 파일 및 디렉토리에 대한 올바른 읽기 및 실행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CMS/데이터베이스에서 사용자 역할을 확인하십시오
컨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데이터베이스의 사용자 계정에 요청 된 콘텐츠에 대한 적절한 액세스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htaccess 규칙을 검사하십시오
.htaccess 파일에서 특정 파일 또는 디렉토리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할 수있는 지나치게 제한적인 지시문을 찾으십시오.
방화벽/보안 플러그인 설정을 검사하십시오
방화벽이나 보안 플러그인이 잘못된 정당한 요청을 위협으로 표시하고 액세스를 차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마도 4xx 상태 오류 중 가장 일반적인 경우, 404 오류는 요청 된 페이지 나 리소스를 서버에서 찾을 수없는 경우에 발생합니다.이 오류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404 찾을 수 없음"또는"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
일반적인 원인 : 깨진 링크, 삭제 된 페이지 또는 잘못된 서버 구성.
깨진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특정 페이지에서 404 오류가 발생하면 해당 페이지의 링크가 깨진 링크를 확인하십시오.링크가 깨지면 URL이 올바른 경우에도 클릭하면 404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깨진 링크 검사기 도구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서 깨진 링크를 식별하고 수정하십시오.
서버 로그를 검토하십시오
서버 로그는 오류의 원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문제를 진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오류 메시지 또는 경고에 대해 서버 로그를 확인하십시오.
커스텀 404 페이지를 만듭니다
요청 된 페이지가 존재하지 않으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용자 정의 404 오류 페이지와 방문자가 원하는 컨텐츠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검색 표시 줄을 작성하십시오.이는 404 오류로 인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웹 사이트를 떠나는 방문자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비슷한 페이지로 리디렉션하십시오
요청 된 페이지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면 301 리디렉션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유사한 페이지로 방문자를 리디렉션하십시오.이는 이전 페이지의 SEO 값을 보존하고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작성자 Hostwinds Team / 유월 6,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