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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Email
550 5.7.1 일반적으로 현재 수신자의 전자 메일 서비스에서 차단 된 이메일을 보내는 IP를 참조합니다. 일반적으로 IP가 한 지점에서 수신자의 IP로 스팸을 보내는 데 사용 되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차단됩니다. 이 예를 들어,받는 사람의 전자 메일 서비스는 향후 스팸에서 IP를 차단하고 보낸 사람에게 반환 된 전자 메일의 어딘가에 550 - 5.7.1KICK 백인 보낸 사람에게 알립니다.
550 - 5.7.1 오류를 받았기 때문에 IP가 BlackList가 표시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검증을 위해 550 오류를받은 경우 Blacklisting 및 현재의 명성을 확인하는 것은 여전히 좋은 방법입니다. 이는 로컬 컴퓨터에서 IP가 아니라 호스팅 서버의 IP가 아닙니다.
이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를 이해하고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단계를 수행하고 IP가 블랙리스트로 돌아 오면 기술 지원으로 티켓을 열어 블랙리스트 에서이 바운스 백 메시지의 관련 이메일 헤더와 함께 IP를 제거하십시오.
불행히도 IP가 BlackList가 아닌 경우받는 사람의 메일 서비스에 대한 "Delist"요청이 필요합니다.여기에는 현재 서비스를 설명하는 데 필요한 정보가있는 양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현재 IP를 차단하고 차단 해제 할 수 있습니다.DELIST 양식은 각 메일 서비스 (예 : Outlook, Gmail)마다 다르며 제출 한 후에는 현재 메일 서비스에 달려 있기 때문에 목록에서 IP를 차단 해제합니다.
각 이메일 서비스에는 탈주자를 위해 가득 찬 개별 양식이 있습니다. Hostwinds 기술 지원부는 공유 호스팅, 비즈니스 호스팅, 관리되는 Linux, 관리되는 Windows 또는 전용 서버와 같은 관리 서비스에 대해 티켓을 열 때 IP를 탈주하도록 요청하는 데 기꺼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는 IP 평판의 결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요청이 혼자서 Delist의 서비스의 손에. IP가 서비스에서 망설이지 않고 IP 자체가 블랙리스트가 아닌 경우 550 7.5.1 오류가 계속 발생합니다.
우리가 어떤 식 으로든 당신을 도울 수 있다면, 티켓을 제출하거나 언제든지 LiveChat에 우리와 함께하십시오.우리는 24/7/365를 사용할 수 있으며 우리는 고객의 성공에 전념하고 있습니다.모든 고객은 정말로 중요합니다.
작성자 Hostwinds Team / 4 월 5,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