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winds 튜토리얼

에 대한 검색 결과:


목차


AWSTATS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Awstats 정보
요약
월간 역사
월의 일
요일
시간
누가 내 사이트를 방문 했습니까?
로케일
호스트
로봇 / 거미
방문자가 어떤 페이지를 방문 했습니까?
방문 시간
본 페이지
리퍼러 출처

cPanel AWStats 지표

태그 : cPanel,  AWstats 

AWSTATS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Awstats 정보
요약
월간 역사
월의 일
요일
시간
누가 내 사이트를 방문 했습니까?
로케일
호스트
로봇 / 거미
방문자가 어떤 페이지를 방문 했습니까?
방문 시간
본 페이지
리퍼러 출처

CPANEL이 귀하의 웹 사이트의 다양한 메트릭을 추적하기 위해 제공하는 모든 도구 중에서 가장 자주 사용되고 상세한 옵션 중 하나는 AWSTAT입니다.이 도구는 서버 로그 파일을 분석하고 웹 사이트에서 HTML 보고서를 생성하여 방문자에 대한 정보를보고, 방문 기간, 대부분의보기 페이지 및 사이트를 방문자에게 언급 한 내용을 보는 다양한 차트 및 그래프를 제시합니다.

AWSTATS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AWSTATS 도구는 CPANEL 홈페이지의 메트릭 섹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AWSTATS 옵션을 클릭하면 AWSTATS 페이지로 향합니다.이 페이지에는 모든 CPANEL 도메인, 하위 도메인 및 SSL 등가물이 나와 있습니다.

Actions 열에서 View 옵션을 클릭하면 해당 도메인에 대한 Awstats의 전체 세부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Awstats는 매우 자세한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처음에는 압도적이어야합니다.결과의 주요 섹션을보고, 제시된 것을 분해합시다.

Awstats 정보

요약

페이지 맨 위에는 중요한 정보에 대한 간략한 요약이 있습니다. 다음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 보고 기간
  • 웹 사이트에 대한 첫 번째 및 마지막 방문
  • 주황색 : 웹 사이트의 고유 방문자 수
  • 노란색 : 웹 사이트에 대한 총 방문수 및 순 방문자 당 평균 방문수
  • 파란색 : 방문에 대해로드 된 페이지 수 및 방문당 평균 페이지 수
  • 청록색 : 히트 수 (페이지 요청) 및 평균 방문당 히트 수
  • 그린 : 총 대역폭은 물론 평균적으로 방문 당 대역폭이 사용되었는지뿐만 아니라.

월간 역사

첫 번째 그래프는 현재 달력 연도의 매월보고 된 섹션의 월간 기록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를 통해 현재 캘린더 연도를 통해 큰 추세를 추적 할 수 있으므로 매월 방문자의 주요 교대가 주요 업데이트 또는 주요 추가 사항 또는 사이트의 주요 추가 사항이나 뺄셈을 알려줍니다. 매월 그래프 세부 정보 :

  • 주황색 : 해당 월의 총 순 방문자수
  • 노란색 : 해당 월의 총 방문수
  • 파란색 : 해당 월의 총 페이지
  • 청록색 : 해당 월의 총 조회수 (페이지 요청)
  • 녹색 : 해당 월의 총 대역폭

맨 아래에있는 표는 추적 된 5 개 통계 모두에 대한 연간 누계 집계에 대한 전체 개요도 제공합니다.

월의 일

월 그래프 요일은 요약의 페이지 상단의 선택한 달의 일에 기록 된 트래픽을 나타냅니다.이를 통해 매일 추세를 추적하여보고 된 달의 매일 방문자의 트래픽을 볼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 나 특정 요일을 기반으로 주요 스파이크 나 주요 스파이크 나 거프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이 예에서는 2018 년 4 월에 설정했습니다. 볼 수 있듯이 매일 다음 기록을 표시합니다.

  • 노란색 : 방문 횟수
  • 파란색 : 페이지 수
  • 청록색 : 히트 수 (페이지 요청)
  • 녹색 : 사용 된 대역폭 양

요일

요일 기록은 일주일에 축적 된 총량의 총량을 보여줍니다. 이는 방문자의 피크 일을 결정할 때 매우 유용 할 수 있으며, 새로운 콘텐츠를 업로드하거나 사이트 가동 중단 시간을 일으킬 수있는 유지 관리를 수행 할 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는 일요일과 월요일이 가장 적은 날이기 때문에이 2 일간의 유지 보수 또는 업데이트를 위해 사이트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 그래프는 다음을 차트합니다.

  • 파란색 : 페이지 수
  • 청록색 : 히트 수 (페이지 요청)
  • 녹색 : 사용 된 대역폭 양

시간

시간 그래프는 하루의 특정 시간 동안 사용되는 페이지, 히트 및 대역폭의 총량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시간은 00에서 자정부터 시작됩니다. 시간 23은 오후 11시에 오후 11시입니다. 이 도구는 최고 시간이 언제 업데이트를 수행하거나 유지 보수를 위해 사이트를 취해야하는 경우가 있으면 최소한의 방문자가 영향을받을 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의 예에 따르면 방문객을위한 가장 느린 시간은 오후 10시 (시간 22) ~ 3시 (한 시간 03), 오전 6시 (시간 06)와 오전 8시 (시간 08), 오후 3시에 (시간 15) 짐마자 그래프는 다음을 기록합니다.

  • 파란색 : 페이지 수
  • 청록색 : 히트 수 (페이지 요청)
  • 녹색 : 사용 된 대역폭 양

누가 내 사이트를 방문 했습니까?

로켈 섹션에는 웹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과 어디에서 누가 방문하는지에 관해 훌륭한 세부 사항으로 볼 수있는 몇 가지 메트릭이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 가장 유용한 그래프는 상위 25 개의 로케일, 상위 25 개 호스트 및 상위 25 개 로봇 / 거미입니다.

로케일

상위 25 개의 로켈 그래프는보고 된 달에 귀하의 사이트 방문자가 시작한 상위 25 개 위치를 보여줍니다.이렇게하면 가장 강력한 청중이있는 곳과 사이트의 콘텐츠 나 광고를 새 로켈로 조정 해야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다음은 기록됩니다.

  • 사이트를 방문한 로케일
  • 파란색 : 페이지 수
  • 청록색 : 히트 수 (페이지 요청)
  • 녹색 : 사용 된 대역폭 양
  • 페이지 수, 적중 및 대역폭을 비교하는 막대 그래프

원하는 경우, 상위 25 시간이 아닌 모든 로케일의 전체 목록이 있습니다. 전체 목록 (상위 25 페이지) 제목 옆에있는 전체 목록 링크를 클릭하여 전체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호스트

호스트 그래프는보고 된 달에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한 상위 25 개 독특한 방문자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테이블은 다음 기록을 포함하여 웹 사이트에 도착한 고유 한 방문자에 대한 보고서를보고합니다.

  • 고유 한 방문자의 호스트 IP 주소
  • 파란색 : 페이지 수
  • 청록색 : 히트 수 (페이지 요청)
  • 녹색 : 사용 된 대역폭 양
  • 이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를 마지막으로 방문한 시간의 타임 스탬프

원하는 경우 테이블 제목에 기록 된 모든 방문자의 전체 목록을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마지막 방문 링크 아래에서 최근 방문자별로 방문자를 정렬하고, 확인되지 않은 IP 주소를 가진 방문자 만 표시하는 옵션이 포함 된 링크가 있습니다.

로봇 / 거미

이 섹션에서는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한 모든 로봇, 스파이더 및 크롤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스파이더 또는 크롤러라고도하는 로봇은 검색 엔진이 웹을 탐색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방문하는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든 웹 콘텐츠를 수집하고 다운로드합니다.

모든 텍스트와 링크를 캡처하여 검색 할 수있는 사용 가능한 페이지 및 사이트에 대한 검색 엔진을 업데이트합니다. 사이트를 확인하는 봇을 알면 해당 봇 및 관련 검색 엔진에 대한 검색 엔진 최적화를 사용자 지정하거나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SEO)는 트래픽을 늘리고 검색 엔진에서 웹 사이트가 더 높아지는 키입니다. 검색 엔진 순위가 높을수록 더 많은 방문자가 유치 할수록 비즈니스 또는 광고 수익을 위해 더 많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어떤 페이지를 방문 했습니까?

누가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지만, 방문한 페이지를 알고있는 것도 중요하고 AWSTATS는 방문자가 처음 웹 사이트에서 처음 왔는지, 그들이 떠난 페이지, 어떻게 떠난지에 대한 자세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오랫동안 그들은 머물렀다.이렇게하면 사이트의 일부가 작동하고 있지 않은지 알 수 있습니다.

방문 시간

방문 시간 표는 방문자가 웹 사이트에서 보낸 시간을 보여줍니다. 정보를 간격으로 나눕니다. 상단 간격은 30 초 미만 동안 머무른 방문자 수입니다.

이 메트릭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정보가 방문자를 어떻게 잡는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그들이 오랫동안 주위를 고집하지 않으면 새로운 방문객을 위해 더 많은 환영이나 유혹을 변경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본 페이지

pages-URL 테이블은 웹 사이트에서 맨 위 페이지를 보여줍니다. 이렇게하면 방문자를 유지하기 위해 가장 최적화 또는 업데이트가 더 자주 필요한 사이트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테이블을 사용하면 모든 웹 페이지와 방문자의 전체 목록을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사이트에서 첫 번째보기 (항목) 또는 마지막으로보기 (EXIT)를 정렬 할 수도 있습니다.

테이블 기록 :

  • 웹 페이지의 URL
  • 페이지를 본 횟수
  • 페이지의 평균 크기는 응답을 요청합니다.
  • 페이지가 시작 페이지로 사용 된 횟수
  • 페이지가 이탈 페이지로 사용 된 횟수
  • 조회, 평균 크기, 진입 및 종료 데이터를 비교하여 자세히 보여주는 막대 그래프

리퍼러 출처

테이블에서 사이트 연결은 웹 사이트에 언급 된 모든 리퍼러와 기원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SEO가 작동하는지,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다른 링크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도착하고 있는지 검토 할 수있는 곳입니다.

이 예에서는 사용자의 99.8 %가 도메인에 직접 도착함으로써 도메인으로 도착했는지, 1 명은 Google.com 검색 엔진을 통해 방문한 1 명이 있으며 제 3 자 웹 사이트에서 1 명이 도착했습니다.

이는 다른 웹 사이트에 거래 거래, 광고 또는 제휴 링크가있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해당 사이트, 광고 및 제휴사가 귀하의 웹 사이트 및 비즈니스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하는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작성자 Hostwinds Team  /  4 월 10,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