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Panel에서 이메일 계정을 어떻게 설정합니까?
Zpanel에서 전자 메일 계정을 설정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 메일 섹션의 ZPanal 기본 페이지에서 @ 기호 아이콘이있는 메일 함을 클릭하십시오.
- 새 사서함 작성 섹션에서 만들려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드롭 다운을 사용하여 이메일을 만드는 도메인을 찾습니다.
- 사용하려는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 파란색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ZPanel에서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원하는 경우 Zpanel의 웹 메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ZPanel 내에서 바로...에그러나 다른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를 사용하고 싶다면이 설정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내다
- 서버 :이 이메일의 대상 도메인을 사용합니다.
- 사용자 이름이나 암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인증 유형으로 모두 선택
- SSL 옵션에 대해 없음을 선택하십시오.
받다
- 사서함 유형에 Pop3 사용
- 서버 :이 이메일의 대상 도메인 사용
- 포트에 기본값 사용
- 사용자 이름에 대해 ZPanel에서 생성 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예 : emailname@yourdomain.com).
- 이메일 계정에 ZPanel에서 생성 한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 인증 유형으로 모두 선택
- SSL 옵션에 대해 없음을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