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winds 튜토리얼
에 대한 검색 결과:
HostWinds에서 엔터프라이즈 이메일에 대한 배달 문제를해서는 안됩니다.그렇다면 가능한 한 빨리 연락하여 라이브 채팅을 통해 즉시 문제를 해결하거나 티켓을 제출하십시오.
엔터프라이즈 전자 메일 계정에 배달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MX 레코드가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다음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전역으로보고되는 MX 레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MX 레코드를 다음으로 설정해야합니다. email1.hostwindsmail.com.
MX 레코드가 올바르게 설정되어 있고 아직 배달 문제가 발생하면 클라이언트에 로그인 한 상태에서 지원 티켓을 제출하여 추가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Hostwinds Team / 유월 11,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