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winds 튜토리얼
에 대한 검색 결과:
목차
태그 : Email
이메일 블랙리스트는 이메일 서비스 제공 업체 및 관리자가 스팸과 싸우고 사용자가 원치 않는 또는 악의적 인 이메일을받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필수 도구입니다.이들은 과거에 스팸 또는 의심스러운 이메일 활동의 출처로보고되거나 식별 된 도메인 및 IP 주소 목록입니다.
이메일이 전송되면 수신 메일 서버는 발신자의 IP 주소 및 도메인에 대한 메일 헤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그런 다음이 정보를 구독 한 블랙리스트와 비교합니다.이 블랙리스트는 스팸 이메일, 이메일 주소, IP 주소 및 도메인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전문 회사 또는 조직이 유지 관리합니다.
발신자의 IP 주소 또는 도메인이 블랙리스트에있는 경우, 수신 메일 서버는 그에 따라 조치를 취합니다.가능한 조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이메일을 조용히 거부 : 메일 서버는 이메일 수락을 거부하고 발신자는 거부 알림을받지 않습니다.
'바운스'메시지 보내기 : 메일 서버는 발신자에게 알림을 보내고 블랙리스트로 인해 이메일이 전달되지 않았다고 설명합니다.
수신자의 "정크"또는 "스팸"폴더로 전달 : 경우에 따라 전자 메일이 기본받은 편지함을 혼란스럽게하지 않기 위해 전자 메일이 완전히 거부되지 않고 수신자의 스팸 폴더로 전달 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 도메인 또는 IP 주소가 이메일 블랙리스트에 있는지 확인하려면 다양한 온라인 도구 및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다음과 같은 수표를 수행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언제든지 이메일 주소, 도메인 또는 IP 주소가 블랙리스트에 추가 될 수 있습니다.이메일의 지속적인 전달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이메일 평판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메인이나 IP 주소가 블랙리스트에 도달하면 경고하는 이메일 모니터링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일부 제공 업체는 이메일 배달 도구의 일부로이를 제공합니다.
도메인 또는 IP 주소가 이메일 블랙리스트에 나열되어있는 경우 블랙리스트를 일으킨 잠재적 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블랙리스트를 업데이트하는 프로세스는 제공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일부 블랙리스트 제공 업체는 특정 기간 동안 새로운 스팸 보고서를받지 않은 경우 목록에서 IP 주소를 자동으로 제거합니다.그러나 다른 사람들의 경우 IP 주소 소유자 또는 호스팅 회사의 수동 개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호스팅 회사가 새 클라이언트에 IP 주소를 할당하고 스팸 보고서로 인해 IP 주소가 이전에 블랙리스트에 올랐다면 블랙리스트 제공 업체에 IP가 합법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스팸 활동에 관여하지 않음을 알려야합니다.
상장하는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블랙리스트 제공 업체와 관련된 메일 서버에 따라 12 시간에서 48 시간 사이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이 기간 동안 블랙리스트가 상징 정보로 업데이트 될 때까지 블랙리스트 IP 주소가 일부 메일 서버에 의해 여전히 의심 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메일 블랙리스트에 있지 않은 것이 항상 최선의 선택이며, 하나를 정리하지 않도록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옵트 인 목록 사용 : 명시 적으로 귀하에게 연락 할 수있는 권한을 가진 수신자에게만 이메일을 보내십시오.옵트 인 목록을 사용하면 수신자가 콘텐츠에 관심이 있고 이메일을 스팸으로 표시 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규정에 따라 : 미국의 CAN 스팸 법 또는 유럽 연합의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GDPR)과 같은 반 스팸 법률을 준수합니다.수신자가 귀하의 이메일을 옵트 아웃하고 신속하게 요청을 존중할 수있는 명확하고 쉬운 방법을 제공하십시오.
관련 및 매력적인 콘텐츠 보내기 : 수신자에게 관련 및 귀중한 콘텐츠를 보내면 이메일을 스팸으로 표시 할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컨텐츠를 참여 시키면 개방 및 클릭률이 높아져 발신자 명성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불만 요율 모니터 : 이메일 캠페인의 불만 요금 (이메일을 스팸으로 표시하는 수신자 수)을 주시하십시오.불만 사항이 높으면 이메일 제공 업체가 메시지가 원치 않아 블랙리스트로 이어질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메일 인증 : SPF (Sender Policy Framework), DKIM (DomainKeys 식별 메일) 및 DMARC (도메인 기반 메시지 인증,보고 및 적합성)와 같은 이메일 인증 프로토콜을 구현하여 이메일의 정당성을 증명하고 스패머가 도메인을 부르는 것을 방지합니다.
정기적으로 이메일 목록을 정리하십시오. 메일 링리스트에서 비활성 및 튀어 오른 이메일 주소를 제거하십시오.유효하지 않은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면 발신자 평판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스팸 함량과 연습을 피하십시오. 제목 줄과 이메일 내용에서 스팸 트리거 단어와 문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또한,기만적인 전술, 오해의 소지가있는 주제 또는 대문자 사용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평판이 좋은 이메일 서비스 제공 업체 (ESP) 사용 : 좋은 이메일 전달 사례와 평판이 좋은 신뢰할 수있는 ESP를 선택하십시오.평판이 좋은 ESP는 종종 이메일 제공 업체와 더 나은 관계를 맺고 블랙리스트에 올릴 가능성을 줄입니다.
블랙리스트 모니터 : 온라인 블랙리스트 모니터링 도구를 사용하여 도메인 또는 IP 주소가 이메일 블랙리스트에 있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발견 한 블랙리스트 문제를 즉시 해결하십시오.
피드백 루프 모니터링 및 응답 : 일부 이메일 제공 업체는 사용자가 이메일을 스팸으로 표시 할 때 알려주는 피드백 루프를 제공합니다.이 피드백을 활용하여 잠재적 인 문제를 즉시 식별하고 해결하십시오.
이메일 빈도 제한 : 짧은 기간 동안 너무 많은 이메일을 보내면 구독 취소 요금과 스팸 불만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청중을위한 최적의 빈도를 고려하고 과도한 우편물을 피하십시오.
요약하면, 이메일 블랙리스트는 스팸 이메일을 식별하고 완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IP 주소가 상장 된 후 블랙리스트 업데이트가 지연 될 수 있지만 이메일 커뮤니케이션의 품질과 보안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도메인 또는 IP 주소가 이메일 블랙리스트에 나열되어있는 경우 블랙리스트를 일으킨 잠재적 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여기에는 스팸 관련 활동을 조사하고 완화하거나 블랙리스트 제공 업체에 연락하여 목록이 잘못되었다고 생각되면 상장을 요청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다른 이메일 제공 업체와 서비스는 다른 블랙리스트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하나의 블랙리스트에 나열되면 모든 이메일 배송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지만 우수한 이메일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 블랙리스트 문제를 즉시 해결해야합니다.
작성자 Hostwinds Team / 유월 5,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