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이드에서는 WHMCS에서 지원 부서를 만드는 방법을 다루게됩니다. 이 안내서는 WHMCS를 사용하여 웹 호스팅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 지원하기 위해 Hostwinds White Label Reseller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합니다.
지원 부서 만들기
설정 드롭 다운에서 지원 부서로 이동합니다.
이는 지원 부서를보고 편집 할 수있는 곳입니다. 새 부서를 만들려면 선택하십시오 새 부서를 추가합니다.
다음은 부서 이름과 세부 사항을 편집 할 수있는 곳입니다. 관리자를 할당하고 티켓이 얻을 이메일을 결정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 부서 이름 - 이것은 Department, I.E., 기술 지원, 판매, 청구 등의 제목이 될 것입니다.
- 기술 - 부서가 책임지는 것을 묘사 할 곳이 있습니다.
- 이메일 – 티켓이 발송 된 부서와 관련된 이메일입니다.
- 할당 된 관리자 사용자 – 이렇게하면 부서에 기본 할당 된 관리 사용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 클라이언트 만 – 이것은 등록 된 사용자 만이 부서에 티켓을 만들 수 있도록 제한합니다.
- 파이프 회신 만 -이 부서에 대한 티켓을 열어 클라이언트만이 할 수 있도록 티켓을 열 수있는 능력을 제한합니다.이것은 청구서 또는 계정 변경에 사용될 수 있으므로 기술자가 고객을 대신하여 티켓을 엽니 다.
- 자동 응답 없음 - 티켓에 대한 첫 번째 응답을 보내야하는지 확인하려면 자동 생성 메시지가 제출 된 대신이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 피드백 요청 - 항공권이 폐쇄 된 후, 고객은 서비스에 대한 평가 및 해설을 제공합니다.
- 숨겨진? -이 부서에서 티켓을 클라이언트에서 숨길 수있는 경우 클라이언트 액세스를 제공하지 않으려는 인터 서클 수정 또는 계정 정보와 같은 클라이언트에서 숨길 수 있습니다.
티켓을 제출하기 전에 부서에 할당 된 기존 사용자가 있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