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winds 튜토리얼
에 대한 검색 결과:
목차
Weebly Store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관리합니다. 고맙게도, 겁에 빠뜨리면 사이트에서 제품을 관리하기위한 쉽게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나중에 편집하고, 심지어 판매중인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안내서는 제품 관리자와 함께 수행 할 수있는 많은 작업을 거칩니다.
이 안내서에 제공된 정보는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이 가이드를 작성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루어진 프리미엄 기능과 변경 사항은 다를 수 있으며 끔찍한 사이트를 통해 사이트를 편집 할 때 WeeBly 계정에 표시됩니다. 추가 도움을 받으려면 질문이 있으시면 지원 팀이있는 티켓을 엽니 다.
Step One: cPanel에 로그인하여 시작하고 Weebly 웹 사이트 편집기로 이동.
2 단계 : 고르다 편집하다 제품을 관리 할 사이트 옆
3 단계 : 상단에서 다음으로 이동하고 싶을 것입니다. 저장 탭.
4 단계 : 왼쪽에 당신은 그를 찾을 것입니다 제품 클릭 할 수있는 탭.
Weebly Store 관리자의 기본 제품 페이지에서 왼쪽 상단에 다음 옵션이 있습니다. 제품을 추가하십시오.
제품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입력 할 수있는 새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제품 추가 페이지 하단에서 여러 제품 옵션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크기 또는 색상과 같이 약간의 차이가있는 여러 제품을 쉽게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면 동일한 제품 페이지에 보관됩니다.
제품에 원하는 옵션을 추가 할 때 저장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를 작성한 경우 파란색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제품을 겁에 저장하십시오. 저장 및보기 옵션을 클릭하면 제품을 저장 한 다음이 특정 제품의 제품 페이지가 고객에게 표시되는 페이지를 표시하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요 제품 페이지에서 나열된 제품 중 하나를 클릭하면 새 제품을 추가하기위한 페이지와 동일하지 않으면 비슷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렇게하면 특정 제품에 대한 정보와 가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제품 페이지에서 맨 위로 검색 표시 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이름을 바탕으로 제품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검색 막대의 오른쪽에있는 필터 드롭 다운을 사용하여 검색 할 제품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리적 인 상품, 디지털 상품 또는 서비스가 될 수 있습니다.
Weebly로 고객에게 표시된 제품의 특정 배지 또는 고유 한 상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에게 특별 할인 또는 재고가 낮을 때 귀하의 제품을 구매할 시점에 대한 결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품절 및 재고 부족 배지는 프리미엄 버전의 Weebly가있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 메뉴의 왼쪽에 제품 밑에 범주 섹션이 있습니다. 여기서 범주를 편집, 추가 및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는 옵션이있을 것입니다. 카테고리 추가...에이렇게하면 WeeBly 저장소에 새 카테고리를 추가하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완료되면 오른쪽 상단에 저장을 클릭하여 카테고리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편집하려면 카테고리를 추가하는 것과 비슷한 프로세스입니다. 주 카테고리 페이지의 목록에서 원하는 범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포함하여 해당 범주에 대한 모든 정보를 편집 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당신의 욕구가있는 상점을 사용하면 온라인 상점에서 사용될 기프트 카드 (프리미엄 윈벌즈가 필요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이들은 Weebly 저장소에서 판매되는 다른 제품과 유사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세부 정보 편집 버튼을 선택하면 기프트 카드를 구입할 가격 증분과 함께가는 설명과 함께 상점과 더 적어도 옵션을 사용자 정의하고 옵션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의 수정 페이지 하단에서 금액과 필요한 경우 각 기프트 카드 유형의 SKU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오른쪽 상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기프트 카드의 변경 사항이 저장됩니다.
Weebly 저장소를 사용하면보다 프리미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한 경우 제품 리뷰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강력한 피드백을 제공 할 수있는 제품에 대한 리뷰를 남길 수 있습니다. 검토 옵션에서 고객이 리뷰를 요청한 이메일을 보내는 제품을 주문한 후 얼마나 오랫동안 얼마나 오랫동안 드롭 다운을 위해 드롭 다운이 있습니다. 이 이메일은 상점 전자 메일 탭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면 실시간 채팅을 통해 문의하거나 기술 지원 팀과 함께 티켓을 제출하십시오.
작성자 Hostwinds Team / 팔월 1,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