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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티켓은 아래의 세부 사항을 필요로하므로 우리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서비스 (hostwinds)에 IP 블랙리스트

태그 : Security 

이 티켓은 아래의 세부 사항을 필요로하므로 우리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새로운 Hostwinds 서비스를 주문하고 블랙리스트에있는 것에 대한 바운스 백 메시지를 받고있는 경우 귀하의 서비스는 처음 30 이내입니다 며칠, 아래의 세부 사항을 통해 기술 지원 티켓을 엽니 다.이 가이드는 지난 30 일 이내에 새로운 서비스를 주문한 Hostwinds 고객을 대상으로합니다.

이 티켓은 아래의 세부 사항을 필요로하므로 우리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이메일 로그
  • 이메일 헤더
  • 귀하가 보내는 이메일 계정 ...에서
  • 귀하가 보내는 이메일 계정 ...에
  • 반송 된 되돌아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hostwinds 학부 부서가 귀하에게 통보 한 경우 귀하의 계정에 대한 남용 (스팸 또는 기타) 티켓의 원인 및 수정에 대한 전체 설명

스팸과 원치 않는 이메일을 보내는 서비스에서 모든 계정을 제거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하는 동안 때때로 IP 주소가 개입하기 전에 BlackList를 얻을 수 있습니다.

HostWinds에서 새 서비스를 주문할 때 서비스는 사용 가능한 IP 주소 풀에서 무작위로 할당 된 IP 주소를 수신합니다.

우리는 일반 IP 풀에서 IP를 제공합니다.그러나 우리는 또한 우리에게 반환 된 후 (이전 소유자의 취소 또는 종료, IP가 할당 된 경우) 가능한 경우 제거를 검토하고 제출하십시오.

그러나 대부분의 블랙리스트는 IP 주소가 활성 상태에있어서 제거 할 수있는 자격이 있습니다.따라서 IP가 현재 활성화되어 있지 않거나 서비스에 할당되지 않은 경우 제거는 통과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다수의 목록은 시간 기반 제거에서 작동합니다.따라서 X 시간의 IP 주소 목록을 생성 한 이전 활동이 표시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제거됩니다.

우리는 2 단계 과정에서 IPS를 조개하고 가능한 경우 깨끗하고 최소한 10-14 일 동안 IPS를 휴식합니다.따라서 이전에 할당 된 IP는 서비스가 프로비저닝 된 IP 풀에서 사용하기 위해 자동으로 다시 추가되지 않습니다.

HostWinds는 또한 제로 공차 스팸 정책을 갖추고 있으며 학대 팀이 보고서를 받으면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또한 모든 블랙리스트가 전자 메일 서비스 제공 업체 (ESPS)가 적극적으로 활용되는 것은 아닙니다.수백 가지, 수천 개의 목록 유형 및 조직이 있습니다.비 이익은 일부를 실행하고 일부는 단순히 단일 개인입니다.

우리의 지원 직원은 목록을 밖으로 100 %로 제거 할 수는 있으며, 우리는 목록에있을 때 IP 주소를 제거 할 때, 우리는 요청할 수 있고, 우리는 모든 항목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상장 기관이 필요로하거나 수행 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IP를 맛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만났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돕기를 기쁘게 생각합니다.그러나, 돕기 전에, 우리는 요구할 것입니다 다음 세부 사항 :

  • 이메일 로그
  • 이메일 헤더
  • 귀하가 보내는 이메일 계정 ...에서
  • 귀하가 보내는 이메일 계정 ...에
  • 모든 뒷면 오류 메시지.

작성자 Hostwinds Team  /  유월 5,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