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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 Email
이메일을 보내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잘못된 암호 또는 차단 된 포트만큼 간단 할 수 있습니다.다음은 이메일을 보내는 문제가있을 수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이유가 있습니다.유용한 문제 해결 단계, 아이디어 및 관련 기사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비밀번호가 바로 입력되었는지 확인하더라도 다시 확인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당신이 생각한다면, "내가 그것을 복사하고 붙여 넣었기 때문에 옳을 수 있어야합니다."라고 놀랄 수도 있습니다.특히 Firefox 및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여러 번, 암호를 붙여 넣을 때 추가 공간이 삽입됩니다.하나의 빈 공간이 암호 종료에 추가 될 수 있으므로 복사 및 붙여 넣기 전에 메모장 파일에 복사하여 붙여 넣는 것이 좋습니다.웹 메일 액세스 권한이있는 경우 사용자 이름과 암호로 웹 메일에 로그인하여 테스트하고 올바른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전자 메일 서비스 공급자는 SMTP에 연결하기 위해 보안 연결을 사용해야합니다.사용중인 이메일 클라이언트 에서이 옵션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예를 들어, Outlook에서는 "이 서버가 안전한 연결이 필요함"옵션이 있습니다.
일부 서버는 Port 465 (Secure) vs. 25 (안전하지 않은)에 연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이러한 포트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포트 587을 시도 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ISP가 포트 25가 차단 될 것입니다.그래서 포트 25를 사용하고 이메일을 보낼 수없는 경우 전자 메일을 보낼 때 다른 포트를 사용해 보려고 할 수 있습니다.
Windows의 경우
Windows 키 + R을 누르고 cmd를 입력하여 명령 프롬프트 상자를 불러옵니다. 그런 다음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텔넷 domain.com 25
domain.com을 실제 도메인 이름으로 바꿉니다.
Mac 용
텔넷 domain.com 25
domain.com을 실제 도메인 이름으로 바꿉니다.
Linux의 경우
터미널을 사용하여 다음을 실행하십시오.
텔넷 domain.com 25
domain.com을 실제 도메인 이름으로 바꿉니다.
220 개 또는 "연결"메시지가 나타나면 열리고 사용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그러나 오류가 발생하면, 연결할 수 없거나 응답이 전혀 없으면 차단됩니다.
Ctrl +}을 누른 다음 Q를 입력 한 다음 Enter 키를 눌러 텔넷 연결을 종료합니다.
인증을 언급하는 오류가 표시되면 잘못된 인증 방법이 설정되어있을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전자 메일 프로그램은 다음을 포함하여 암호 인증을 위해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CPANEL에서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 액세스를 설정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일반 또는 일반 텍스트를 사용해보십시오.
서버가 알 수없는 서버에 대해 뭔가를 언급하는 오류가 표시되면 서버 이름이 올바른지 확인하고 서버 해상도에 문제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공유 및 비즈니스 공유 서비스 내에서 MX IP는 전용 IP가 제공되는 것입니다.그러나 다음 확인을 실행하여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단계: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을 입력합니다. nslookup을 누른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2 단계: 유형 서버 \, 어디 IP 주소 외부 DNS 서버의 IP 주소를 입력 한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3 단계 : 유형 q = MX 설정을 누른 다음 Enter 키를 누릅니다.
4 단계 : 유형 \ <_ ** 도메인 이름 ** _>여기서 \ <_ 도메인 이름> _ 도메인의 이름이고 Enter 키를 누릅니다.입력 한 도메인의 MX 레코드가 표시되어야합니다.
귀하의 테스트가 mail.domain.com없이 도메인으로 돌아 오면 일반적으로 전용 IP가 MX 메일 서버와 동일한 IP를 공유합니다.그렇지 않으면, 테스트는 mail.domain.com과 관련된 대체 IP로 돌아옵니다.
이제 명령 프롬프트에서 표준 Ping 테스트를 실행하여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핑 192.xxx.xxx.xx
메일을 핑할 수도 있습니다.yourdomainMX 레코드를 메일로 지정하는 경우 추가 조사를 위해 .com을 참조하십시오.yourdomain.com
귀하의 IP가 블랙리스트에 올랐을 수 있습니다. 다음 블랙리스트 검사기 중 하나를 사용하여 서버 또는 IP가 블랙리스트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인식 여부에 관계없이 스팸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메일 로그 및 이메일 활동 검토를 요청하려면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메일 대기열이 가득 차거나 중지 될 수 있습니다.그러나 당신은 족을 통해서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대기열에서 이메일을 볼 수있게하고 그곳에 얼마나 많은 수를 볼 수 있습니다.여기에 앉아있는 배달되지 않은 메시지를 제공하려고 시도 할 수도 있습니다.잘못된 / 사용할 수없는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려고 시도하면 여기에 있습니다.이러한 이메일을 수동으로 삭제하여 이메일을 삭제해야합니다.
작성자 Hostwinds Team / 유월 5,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