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winds 튜토리얼
에 대한 검색 결과:
목차
태그 : Odoo
Odoo ODOO 사용자가 로그인하고 서버에서 서로 채팅 할 채널을 만들 수있는 토론 앱을 제공합니다. 이렇게하면 공용 채널, 개인 채널뿐만 아니라 직접 메시징을 가질 수 있습니다.
Odoo 토론 앱
Odoo의 토론은 세 가지 다양한 종류의 채널을 제공합니다.일반 채널, 개인 채널 또는 직접 메시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각 채널에는 사전 설정된 구성이 있지만 언제든지 이러한 설정을 변경하여 생성 될 채널의 종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누군가가 초대장에 연결할 수있는 채널을 변경하면 개인 채널이됩니다.
기본적으로 일반 채널은 누구나 가입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사용자 나 그룹을 기본적으로 포함하도록 채널을 설정할 수도 있으므로 가입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인 채널을 사용하면 마케팅 팀이나 지원 팀과 같은 소수의 사람이나 특정 그룹간에 채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그룹은 이러한 채널의 일부일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채널은 초대 전용 채널로 작성됩니다. 그래서 누군가가 당신을 초대해야합니다. 특정 그룹을 채널에 자동으로 추가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직접적인 메시지는 한 사용자의 메시지가 다른 사용자로 메시지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들은 2 인 사이의 직접 메시지 일뿐 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을 초대 할 수 있습니다.
채널 또는 직접 메시지를 만들려면 채널 옆의 더하기를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런 다음주고 싶은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채널 간의 실제 차이점은 작성 될 섹션과 해당 채널의 기본 설정이 있는지 기억하십시오.
채널 생성
새 채널을 작성하면 장비 아이콘으로 채널의 설정을 볼 수 있습니다. 수신 거부하려면 채널 옆에있는 x를 클릭하십시오.
각 채널의 설정은 화면의 오른쪽 상단의 편집 단추를 클릭하여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선택한 채널의 설정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개인 및 일반 채널 간의 유일한 실제 차이는 누가 가입 할 수있는 기본 설정입니다. 개인 채널은 기본적으로 초대합니다. 정규 채널은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사용자 인 경우 채널의 중재자가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채팅에서 전송 된 각 메시지에 대한 이메일을 받으려면 선택해야합니다. 채널을 중간화하여 채널을 사용하거나 이미 채널에 가입했는지 사용자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탭에서 개별적으로 사람들을 개별적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채널에서도 사람들을 제거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특정 그룹이 자동으로 채널에 추가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채널을 사용하여 채널의 일반 초점을 설명하기 위해 채널에 대한 설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채널의 중재자 인 경우 해당 채팅의 사용자에 게시 될 채팅에 대한 지침을 설정하거나 해당 채팅에 대한 자동 알림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ODOO에 더 많은 앱을 추가하면 더 많은 기능을 ODOO의 토론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Gregory Gilbert / 십일월 20,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