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winds 튜토리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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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WordPress 등급/피드백 플러그인 선택
내 게시물 플러그인 속도 설치
내 게시물 숫자 데이터를 평가합니다
피드백 분석
데이터 분석
평균 및 표준 편차
제품 등급 당

WordPress 사이트와 함께 등급 플러그인 사용

태그 : Web Site 

WordPress 등급/피드백 플러그인 선택
내 게시물 플러그인 속도 설치
내 게시물 숫자 데이터를 평가합니다
피드백 분석
데이터 분석
평균 및 표준 편차
제품 등급 당

이 자습서는 인기있는 WordPress 등급/피드백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획득 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사용자 만족도 및/또는 수익성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설명합니다.WordPress 사이트가 실행되지 않으면 사용을 고려하십시오. 소기업을위한 WordPress 사이트 만들기 하나를 만들기위한 튜토리얼.

WordPress 등급/피드백 플러그인 선택

WordPress (WP)의 등급/피드백 플러그인을 선택할 때 많은 선택이 있습니다.고객 등급 및 피드백에 따라 내 게시물을 평가합니다 이 튜토리얼을 위해 선택되었지만 상황에 가장 적합한 플러그인을 자유롭게 선택하십시오.마찬가지로 (인기 때문에) (전자 상거래 호환) Astra 테마가 사용되었습니다.

내 게시물 플러그인 속도 설치

이름과는 달리, 내 게시물 플러그인이 웹 페이지 (블로그 게시물)에서 작동하는 속도입니다.다음 절차는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1. 다음 URL 중 하나로 탐색하여 WP 대시 보드에 로그인하십시오.

  • http://<당신의 도메인> /wp-login.php
  • http://<당신의 도메인> /wp/wp-login.php
  • http://<당신의 도메인>/Wordpress/wp-login.php

2. 고르다 플러그인, 다음 새로운 걸 더하다:

3. 에서 검색 플러그인 ... 필드, 유형 평가.사용 가능한 여러 옵션이 제공됩니다.찾다 내 게시물 -WP 등급 시스템을 평가합니다 그런 다음 선택합니다 지금 설치:

설치되면 유효한 단추.그런 다음 (선택적으로) 자동 업데이트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4. 고르다 내 게시물을 평가합니다, 다음 설정:

상황에 맞게 설정을 조정하십시오.이 기사는 블로그 게시물이없는 전자 상거래 스타일 사이트를 가정합니다 ( "WP 블로그 구성 요소 제거"섹션 참조 소기업을위한 WordPress 사이트 만들기), 우리는 제품 페이지에 등급 위젯 만 표시합니다.

5. 선택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텍스트를 탭하고 조정하십시오.예를 들어:

그리고 아마도 :

만족할 때 (말장난 의도 없음) 사용자 정의 옵션을 저장하십시오 단추.

6. 이제 모든 제품 페이지의 맨 아래 근처에 다음 등급 위젯이 표시됩니다.

기본적으로, 내 게시물 플러그인이 등급이 두 개의 별 이하인 경우 피드백을 요청하도록 설정된 속도 :

다음으로 획득 한 플러그인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 및 분석에 대해 논의합니다.

내 게시물 숫자 데이터를 평가합니다

1. 상세한 별 등급 데이터를 보려면 선택하십시오 내 게시물을 평가합니다, 다음 해석학:

다음과 유사한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2. 정렬 기준 시각 그리고 나서 우편.이것은 당신이 이해할 수있게합니다 평균 등급 열:

위의 표에서, 우리는 "총 투표"가 총 달리기 투표 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따라서, 4 행 (ID 7)에서, 우리는 2 개의 2 성 투표와 2 개의 1 성급 투표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은 (2 + 2 + 1 + 1) / 4 = 1.5입니다.9 행 (ID 16)에서, 우리는 평균 등급의 평균 등급 (평균 관련 정격 데이터, 21 / 9 ≈ 2.3)의 동심 링 테이블에 대해 9 개의 총 투표가 캐스팅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마지막 행 (ID 17)에서, 우리는 타원 토러스 테이블에 대해 8 개의 총 투표가 평균 등급으로 2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시, 연관된 정격 데이터의 평균 16 / 8 = 2).

이 요약 통계는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내 게시물을 평가합니다, 그리고 통계:

따라서 먼저 개선하기 위해 제품을 선택해야한다면 요약 통계에 따르면 타원 토러스 테이블이어야합니다.그러나 어떤 종류의 개선이 이루어져야합니까?텍스트 피드백이 유용 할 수있는 곳입니다.

피드백 분석

피드백의 양이 비교적 작 으면 각 응답을 수동으로 읽고 실행 가능한 테마를 얻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수백 개의 응답이있는 경우 대체 접근 방식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몇 가지 가능성이 있지만, 하나의 간단한 접근 방식은 단어 구름을 사용하여 가능한 테마를 괴롭히는 것입니다.그렇게하는 절차는 다음에 제시됩니다.

1. WP 대시 보드에서 선택하십시오 제품, 다음 모든 제품:

2. 예를 들어 관심있는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3. 제품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관련 피드백을 기록하십시오.

4. 피드백 테이블의 내용을 복사하여 스프레드 시트 (또는 유사한 도구)에 붙여 넣습니다.모든 열과 행을 삭제하여 응답 만 남습니다.

5. Word Cloud 도구를 선택하십시오.일부 온라인 가능성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단어 클라우드 생성기, 무료 단어 클라우드 생성기, WordItout다음으로, 피드백을 Word Cloud 도구에 복사하여 붙여 넣고 결과를 기록하십시오.

빨간 청어 "제품"을 무시하고, 한 단어는 "카트"를 분명히 나타냅니다.이 결과는 웹 사이트의 카트 시스템을 조사해야 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매우 작은 데이터 세트가 주어지면 위의 결과는 순전히 실증적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그러나 데이터 세트의 크기가 증가함에 따라 다음에 논의 된 바와 같이 결과의 진실성 (일반적으로)도 증가합니다.

데이터 분석

현실적인 예를 제공하기 위해 Amazon Shoe 등급 데이터의 비교적 큰 데이터 세트 (n = 6.8k)로 작업합니다.

평균 및 표준 편차

논의해야 할 첫 번째는 평균입니다.평균 x̄) 및 표준 편차 (S) 5 성급 등급 제도와 관련하여.분포 (히스토그램Amazon Shoe 데이터의 다음과 같습니다.

데이터의 평균은 x a = 4.13이고 표준 편차는 s = 1.34입니다.이는 모든 등급의 95% 이상이 평균의 두 표준 편차에 속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즉, 4.13-2 · 1.34와 4.13 + 2 · 1.34 또는 1.5 및 6.8 사이입니다.6.8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모든 등급의 95% 이상이 1.5와 5 사이에 떨어질 것이라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결과는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분포되어 있다는 가정에 전적으로 전적으로 전제되며, 이는 분명히 그렇지 않습니다.ㅏ 정규 분포 위의 데이터는 다음과 유사하게 보일 것입니다.

5 성급 등급 데이터는 정상적으로 분포되지 않기 때문에 위 (x̄ ± 2s) 95% 신뢰 구간을 좁히어야합니다.그렇게하는 한 가지 방법은 Chebyshev의 정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이 정리는 광범위한 확률 분포에 대해 모든 데이터의 75% 이상이 평균의 두 표준 편차 내에 속한다고 말하는 것입니다.따라서 우리는 모든 등급의 75% 이상이 1.5와 5 사이로 떨어질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평균 (평균) 등급 통계 (4.13)는 유효하며 두 가지 접근 방식에 대해 동일합니다.

제품 등급 당

많은 제품이있는 사이트의 경우, 내 게시물 요약 테이블의 비율은 평균 제품 등급을 제공하는 수많은 행을 가질 것입니다 (여기에 표시된 두 행과 달리).

이 데이터를 스프레드 시트에 직접 복사하여 붙여 넣을 수 있습니다.거기에서 제품을 30 개 이상의 표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N ≥ 30은 통계적 경험 규칙입니다).신발 데이터의 경우 이러한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우리는 평균 등급이 비교적 일정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약 4).투표는 판매와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게시물 요약 테이블에 충분히 큰 요금으로 다음 차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이 경우 추정 된 판매와 등급 사이에는 상관 관계가 거의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 다른 가능성은 제품 페이지보기를 플로팅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 WP- 진료소 제품 등급에 대한 플러그인 또는 이와 유사한) :

위의 차트에서 각 파란색 점은 특정 제품 페이지를 나타냅니다.수직 점선은 평균 제품 페이지 뷰 수를 나타냅니다.수평 점선은 모든 제품의 전체 평균 등급을 나타냅니다.이것은 차트를 4 개의 사분면으로 나눕니다.페이지 조회수가 높고 등급이 낮은 제품 페이지 (오른쪽 하단)은 일부 조사 (특히 사분면 오른쪽 하단에있는 3 개의 제품 페이지)를 가치가 있습니다.

분명히 웹 사이트 관련 데이터 분석과 관련하여 많은 가능성이 있지만 위의 내용은 WordPress 전자 상거래 사이트의 필수 메트릭을 얻는 데 시작해야합니다.

작성자 Karlito Bonnevie  /  유월 8,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