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winds 튜토리얼
에 대한 검색 결과:
목차
태그 : Nameservers, DNS
새 도메인을 구입하거나 새 도메인을 설치 한 후에 발생할 수있는 가장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는 브라우저에서 그렇게 해결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는 사이트가 잠시 동안 호스팅 된 후에도 발생할 수도 있고 서버에 문제가 있거나 DNS가 관리되는 위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오류 메시지는 브라우저에서 브라우저마다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는 서로 매우 유사합니다. 예를 들어 DNS가 도메인에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의 것과 유사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각 오류 메시지에는 사용할 수 없거나 서버가 발견되지 않는 DNS와 관련된 것으로 표시됩니다.
Step One: 이 오류가 보일 때 볼 수있는 첫 번째 영역은 DNS가 도메인에 적합하게 설정된 경우입니다. DNS 체커와 같은 LeafDNS 이를 확인하는 데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afDNS.com으로 이동하여 시작하십시오.
2 단계 : 에서 LeafDNS빈 텍스트 상자에 도메인을 입력하십시오. 이것은 그 없이는 필요하지 않아야합니다 HTTP:// 과 www. 앞에.
3 단계 : 딸깍 하는 소리 가다 도메인에 대한 DNS 조회를 시작합니다.
4 단계 : DNS 조회가 완료되면 일부 결과가 발생합니다. 여기에 많은 정보가 있지만 특히 찾을 수있는 몇 개의 영역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상위 NS 테스트로 표시된 상단에 있으며, 문제의 다른 원인을 제안 할 수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위와 유사한 오류가 보이면 몇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도메인이 등록되지 않았 음입니다. 입력 한 도메인이 올바른지 확인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동일한 오류가 나타나면 도메인에 대한 등록 기관이있는 네임 서버가 없을 수 있습니다.
Hostwinds를 통해 등록 된 도메인의 경우이 가이드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영역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만약 LeafDNS 위와 유사한 것을 보여 주면 몇 가지 다른 사건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이 오류가 표시되면 Service에 대해 나열된 네임 서버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나열된 IP 주소를 사용하여 올바른 서버를 참조하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네임 서버가 올바르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한 후 도메인의 DNS 서버가 문제가 발생하거나 도메인이 서버 구성에 추가되지 않았습니다.도메인의 DNS 용 클라우드 DNS 관리자를 사용하는 경우 여기에이를 설정하려면 여기 가이드가 있습니다.
도메인의 DNS에 대한 클라우드 DNS 관리자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DNS 서비스가 작동하고 실행 중인지 확인하십시오. 관리되는 서비스에서 우리 팀은 기꺼이 이것을 당신을 위해 이것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위 NS 테스트 영역이있는 녹색 또는 아니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아래 단계로 진행하십시오. 문제 해결을 위해 아래 단계로 진행하십시오.
보는 다음 장소는 맨 아래 섹션이 될 것입니다. LeafDNS WWW 테스트 라벨 표시.테스트는 도메인과 함께 'www.example.com'의 기록 만 찾을 수 있지만 이는 기록이 없을 수도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이 경우 서버의 IP와 적어도 CNAME이있는 레코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를 사용하는 경우 클라우드 DNS 관리자이를 포함하여 기본 레코드 설정을 안내합니다. www 여기.
일단 올바르게 설정되면 아래 이미지와 비슷하게 표시되어야합니다.
도메인이 여전히 확인되지 않는 경우 수행 할 수있는 몇 가지 작업이 더 있습니다. 도메인에 대한 네임 서버를 설정 한 경우 해당 위치에 아직 전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인해 24 ~ 48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DNS 전파.
네임 서버가 48 시간 이상 전에 업데이트 된 경우 다음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로컬 DNS 캐시 지우기.
작성자 Hostwinds Team / 4 월 8,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