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winds 튜토리얼
에 대한 검색 결과:
이 안내서는 서비스가 30 일보다 오래된 hostwinds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하며 IP가 BlackList가 검출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메일 블랙리스트에서 자신을 발견하면 몇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의 경우 1, 제거 요청은 모두 필요합니다.
에 대한 2 과 3, 전송되는 메일 유형의 조정이 필요하거나 편집 된 사용자의 메일 링리스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 가능성 4 추적하기가 쉽습니다 (메일 서버 로그는 한 계정에서 모든 메일을 표시합니다).하지만 수정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5 과 6 이메일 계정 암호를 변경하거나 호스팅 / 서버에서 맬웨어 스캔을 수행하여 고정해야합니다.
7 DNS 및 메일 서버에서 설정된 적절한 DMARC / DKIM / SPF 레코드로 고정되어야합니다.
8 VPS 및 전용 서버와 관련이 있으며 "Open 릴레이"라고 불리는 것이므로 SMTP 암호 확인을 포함하여 외부 사용자가 메일을 보내지 않도록 구성해야합니다.
이들은 이메일 블랙리스트에 호스팅 / 서버 IP를 가질 수있는 몇 가지 가능한 몇 가지 이유 일뿐입니다.
LiveChat에 우리와 함께하거나 티켓을 제출하여 필요한 자세한 내용 기술자에게 조사 할 기술자에게 우리가 찾은 것을 알려 드리며 수정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작성자 Hostwinds Team / 유월 5, 2021